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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J news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 대한민국 창조경영 2년 연속 2관왕 영예

최철홍 회장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혁신적으로 제시해 나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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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이 수상한 2021 대한민국 창조경영 대상 트로피 (사진 제공=보람상조)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이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1’에서 2년 연속으로 CEO와 기업이 동시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보람상조는 대한민국 혁신브랜드 대상, 최철홍 회장은 사회책임경영 부문 대상에 선정되며 업계 대표 기업으로서 저력을 입증했다.

2021 대한민국 창조경영은 25일 더 플라자호텔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등 8개 부처 및 기관의 후원을 통해 개최됐다. 각 산업 분야에서 창조적인 경영환경 개척과 성과를 이룬 브랜드와 경영 사례를 발굴해 선정했다.

먼저 보람상조는 31년 간의 업력을 기반으로 리더십을 발휘하며 선진화된 상조문화를 제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보람상조는 설립 당시 장례용품 가격 정찰제를 도입, 이에 대한 적극적인 시행을 이어가며 올바른 상조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보람상조는 업계 최다 규모인 245만 명의 회원을 모집, 작년에는 업계 최초로 선수금 1조 2500억원도 달성한 바 있다.

최근에는 사이버 추모관 개설, 모바일 부고 알림 서비스 도입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언택트 서비스를 강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보람그룹을 이끄는 최철홍 회장은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수립하고 책임경영에 힘써오고 있다. 코로나19 상황속에서도 사랑의 헌혈 캠페인 등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한국산림보호협회,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 전국철도지하철노동조합 등과 상조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이끄는 등 탁월한 리더십으로 상조 서비스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최철홍 회장은 “2년 연속 브랜드와 경영 모두 우수한 사례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위기와 변화의 시대를 맞게 된 지금, 상조업계 대표 기업으로서 가장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혁신적으로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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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어린 정동원에게 잔인한 언론매체들 2020년 초에 정동원 할아버지(왼쪽)와 아버지 그리고 동생과 함께 정동원 음악실에서 3대가 흥겨운 가족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정동원 군 팬카페. 언론들이 정동원 일부 팬들의 일탈에 대해 무자비하게 폭로성, 과장성, 미확인 허위기사들을 쏟아내고 있다. 심지어 메이저 언론들과 방송들까지도 무슨 엄청난 사건이 터진것처럼 자극적이고 공격적인 제목을 달고 앞다퉈 보도를 하고 있다. 이는 정동원과 가족들 그리고 정동원을 돕는 스탭들에 대한 명백한 인격살인이나 다름없다. 사실관계를 따져보고 직접 관련자들을 만나 확인취재를 통한 기사가 아니라 정동원의 유명세를 앞세워 모든 언론 매체들이 가십거리 형태의 보도를 통해 어린 정동원 망신주기로 작정한것 같다. 사건내용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분명이 별것도 아니라는것을 언론들도 너무 잘 알고 있다. 그럼에도 '정동원 팬카페 후원금 논란'이라는 비슷한 제목으로 팬들과 국민들을 이간질 시키고 있다. 대다수 정동원 카페 회원들은 이번 사태에 대해 무관심하거나 문제를 제기한 일부 팬들의 일탈행위로 보고있다. 정동원 팬들은 누구인가. 아직 어린 동원이의 재능과 가수로서 앞으로 크게 성장할 잠재력을 키워주고 응원하고 함께하는 순수한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