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민 실장, 주거공간에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 연출
고객의 리모델링 문의에 견적서 여러 장으로 확실한 믿음 줘
1:1전담 디자이너 배정, 현장방문 부터 견적 및 시공감리까지

주거 공간 리모델링 시장은 전통적인 지역을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사업으로 시장은 급속도로 커지고 있지만 아직 체질은 크게 변하지 않았다는 게 중론이다. 대한건설정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인테리어 시장은 2000년 9조원에서 2017년 28조원으로 급성장했고 2020년엔 41조원까지 커질 것으로 예상했다.
특히 주거 공간 인테리어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연령·지역 등 고객의 니즈에 기반한 맞춤형 추천 서비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금화인테리어는 시공 전 모습부터 모든 공정진행 과정과 시공완료까지 전문 디자이너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고객들의 자부심 있는 공간을 창조하고 있다. 또한 고객으로부터 디자인 제안을 받으면 현장의 시공관련 담당자와 전담 디자이너가 논의하여 즉시 반영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천지점에서 시작, 서울 목동지점까지 사업장 확장


고객들의 시공전후의 전 과정을 담은 사진을 제공하여 신뢰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A/S 발생 시 가장 적합하고 신속한 방법으로 해결하기 하는 등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유난히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편안함과 안락함을 주는 공간연출을 위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협의를 하는 것 또한 빠질 수 없는 금화인테리어만의 강점이다.
최근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금화인테리어에 맡긴 김호승(59, 경기 부천 중흥마을)씨는 김 실장으로부터 견적부터 공사의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협의 하는 등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해 주는 것이 가장 믿음직스럽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금화의 김영민 실장은 전시장을 직접 방문 상담 시 각종 디자인 샘플을 직접 제시해 주는 것은 물론 주방, 거실, 화장실 기타 공간들에 대한 시공사진들을 제시해 주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