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무엇보다 다양한 컬러와 과감한 아이라인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는 것이 트렌드이다.
▲깨끗한 피부표현을 위해 점, 잡티를 컨실러로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파랑, 노랑 등 원색 아이섀도우를 사용하거나 아이라인의 눈꼬리를 올려주어 도도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것. 아이라인을 강조한 눈꼬리 메이크업으로 섹시하고 도도한 이미지를 연출해 보자.
눈꼬리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눈꼬리를 아래부터 위로 자연스럽게 쭉 빼주는 아이라인에 있다.
피부는 최대한 잡티가 없는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주기 위해 컨실러로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를 잘 커버해준다. 그리고 볼에서 귀까지 이어지는 부분에 쉐딩을 해주어 전체적으로 입체적인 느낌을 준다.
눈가 주변에 눈 전용 프라이머를 발라 눈 주위를 밝게 만들어 준다. 눈두덩이 앞쪽에만 진하지 않은 브라운톤의 섀도우를 발라 눈 전체에 음영을 준다.
윗 라인은 펜슬 아이라인을 이용해 꼼꼼히 채우는 느낌으로 두껍게 그리고, 언더라인은 점막 부분은 칠하지 않고 그려 눈이 더욱 동그랗게 보이도록 한다. 눈 앞머리 부분은 윗 라인과 언더라인이 이어지도록 그려주고, 언더라인이 자연스럽게 올라가는 느낌으로 눈꼬리를 빼준다.
립 메이크업은 먼저 립 전용 컨실러로 입술 색깔을 최대한 죽여주고 누디하고 약간 매트한 느낌의 립스틱을 가볍게 발라준다.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타투 듀얼 아이라이너’는 붓펜 아이라이너와 섀도우팁 라이너가 겸용된 듀얼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한 번에 또렷하고 섹시한 눈꼬리를 강조한 아이라인을 그리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물, 땀, 피지, 마찰에 잘 번지지 않아, 24시간 롱래스팅 타투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식물성 성분이 들어있어 눈가 자극을 최소화하고, 터치가 쉬워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