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급 석재 공사업체 제삼석재
경기 연천군 소재 외각에 자리하고 있는 제삼석재(대표 이영섭)가 연천군내는 물론 경기 북부지역의 모든 석재공사를 도맡아 하고 있다. 석재 납골묘 석공사 평장 이장 화장 비석 상석 등 든든하고 완벽한 석물시공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돌아가신 조상들을 기리고 모시기 위해 만드는 것이 묘지이다.
옛날에는 매장과 함께 봉분을 많이 했지만 요즘에는 석물을 이용 평장,가족납골묘,납골당을 많이 조성하는 분들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납골묘와 석재 및 건축자재 등을 전문업으로 하는 제삼석재는 근 30여 년 동안 동일업종을 통해 노하우와 기술력을 확보하여 동종업계와 경쟁에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다.
이영섭 대표의 한 우물 파기와 지역에서 신뢰가 자산
이는 이영섭 대표의 한 우물 파기와 지역에서 신뢰가 그 바탕이 되었다. 그로인해 그 지역은 물론 전국적으로 유연분묘 연고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주문이 밀려들고 있다. 이영섭 대표는 제삼석재가 이렇게 성공한 이면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그중에서 ‘최고 품질의 대리석과 화강암을 자재’로 하여 석재가공 및 시공을 통해 건축석 ,조경조형물 , 조형물 ,조각품, 가족납골묘 ,납골당,평장묘 등의 묘지조성이 더욱 고급스러운 자태와 자연 그대로의 질감을 살려 만든 것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고객들과 협의 상담을 통해 만족과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평장묘,납골묘 납골당 설치 및 유,무연 분묘 이장공사 종중묘지 조성까지 못하는 것이 없는 제삼석재는 전통과 신뢰 그리고 최첨단 기술력을 확보한 석물조성 업계의 최고봉이다. 이영섭 대표는 "조상의 묘를 품격 있고 고인과 유족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신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필요한 모든 분들을 위해 항상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말했다.
이 대표는 또 고퀄리티의 주문하는 석물공사마다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제공해 드리며 제삼석재는 ‘풍부한 경험과 최고의 시공능력을 가진 전문가가 직접 다양한 디자인의 석재를 사용하여 하자보수 걱정 없는 완벽한 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