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실속과 건강 모두 챙기는 추석 효도 선물 제안

2024.09.12 08:35:40

부모님 효도 선물과 지친 나를 위한 선물로 모두 제격인 ‘세라젬 홈헬스케어 전환 서비스’ 문의 증가


【STV 박란희 기자】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있는 가을은 부모님께 전할 효도 선물 관련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다. 실제로 최근 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10명 중 8명 이상은 추석을 맞아 지난해와 동일하거나 더 많은 수준의 선물을 할 것이라고 응답했으며, 선물을 주는 대상은 부모가 76%로 가장 많았다.

같은 조사에서 추석 선물 구입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으로 모든 연령대에서 ‘가성비’가 1위로 꼽혔으며, 60대 이상에서는 ‘건강 요소’가 2위로 나타났다. 즉,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실속 있으면서도 건강까지 챙기는 선물에 대한 수요가 높은 배경이다.

이 가운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의 ‘세라젬 홈헬스케어 전환 서비스’가 실속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추석 효도 선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상조 전환이 가능해 낮은 부담으로 헬스케어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추석을 앞두고 회원들의 전환이나 가입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프리드라이프의 ‘세라젬 홈헬스케어 전환 서비스’는 헬스케어 가전 전문기업 세라젬의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시리즈를 사은품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 세라젬의 ‘마스터’ 시리즈는 세라젬의 기술력이 적용된 마사지와 온열 기능을 통해 척추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다. 전환 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제품은 마스터 V4, V6, V7 3종으로 필요에 따라 300만원대~50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마스터’ 시리즈 중 최근 새롭게 추가된 신제품 마스터 V7은 추간판(디스크) 치료 도움, 퇴행성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등 5가지 사용 목적에 대해 식약처 인증을 얻은 세라젬 기술력의 정수로 특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세분화된 20가지 마사지 모드는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직관적인 모드명으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사용자의 하중을 정밀하게 측정하여 척추 길이 및 굴곡도를 정확히 분석하는 스파인 스캔, 정교하고 입체적인 3D 밀착 압박 마사지를 구현하는 플렉스 입체 모션, 자세 변화를 미리 감지하고 동작을 자동 조절하는 퍼스널 오토 마사지 등 인체공학적 이해에 기반한 스파인 테크 기술이 적용되었다. 복부에 올리는 온열 LED 도자는 2개의 조사부에서 가시광선을 방출해 생리통 치료에 도움을 준다.

프리드라이프 고객이라면 기존에 가입한 상조 상품을 세라젬 홈헬스케어 서비스로 전환 사용 가능해서 한 번에 목돈을 들이지 않고도 세라젬의 프리미엄 의료기기를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계약 고객에게는 테팔 인덕션 델리커시 티타늄 프라이팬 등 20만원 상당의 인기 가전제품 사은품을 선택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세라젬 홈헬스케어 전환 서비스’ 외에 골프 패키지 전환 서비스, 크루즈 등의 전환 상품도 추석을 앞두고 문의와 전환이 증가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도록 합리적인 전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프리드라이프의 상품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 이후 차별화된 ‘장례 토털 케어 시스템’과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우리나라 상조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 서비스와 AI 추모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업계 1위 기업으로서 혁신적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박란희 기자 24news@naver.com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23, 902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인: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