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25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10일 키움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협약식을 통해 2025시즌의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키움히어로즈의 후원사로서 활동한다. 키움히어로즈는 젊은 선수층과 뛰어난 팀워크, 체계적인 선수 육성 시스템에 따른 최다 메이저리거 배출 등이 특징인 구단으로 전통적인 4050세대 프로야구 팬층과 2030세대 신규 팬층을 두루 보유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전국민적 사랑을 받는 프로야구의 인기 구단인 키움히어로즈와 협업하며 상조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상조 산업의 사회적 가치를 보다 친숙한 방식으로 전달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고척스카이돔 구장의 LED 광고판에 프리드라이프 브랜드 광고가 노출되어 키움히어로즈의 홈 경기를 시청하는 야구팬들과 만난다. 이외에도 프리드라이프 관계자의 시구 퍼포먼스, 경기장 현장 이벤트 등 2025시즌 동안 프로야구 관람의 재미를 더할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기획 중이다.
프리드라이프 김만기 대표이사는 “키움히어로즈와의 파트너십 협약을 계기로 프리드라이프가 전 국민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 팬분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리딩 컴퍼니로서 상조업계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공감대 확산을 위해 앞으로도 참신한 시도와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이번 시즌 프리드라이프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상호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는 좋은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 양사 간의 발전적인 관계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웨딩과 크루즈 여행,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와 시니어 맞춤형 상조 상품을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비롯한 고객 멤버십 개발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며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고객의 생애 전반을 케어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이끌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