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사랑은 최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획득하며 소비자 중심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부모사랑상조는 지난 2017년 상조와 크루즈를 넘어 고객 생애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라이프케어(Total Life Care)’의 일환으로 부모사랑라이프로 탈바꿈하며 VIP서비스를 선보였다.
VIP서비스는 부모사랑의 오랜 노하우와 고객들의 염원이 담겨있어 호평이 자자하다. 부모사랑은 크루즈 여행, 프리미엄 골프 투어, 리마인드 허니문, 프리미엄 온천 투어, 프리미엄 가족여행, 웨딩 서비스를 우선 공개했으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서비스 품목과 내용을 더 다양하게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한편 부모사랑 관계자는 “VIP서비스는 부모사랑과 자회사인 여행전문 회사 시즈앤크루즈의 노하우가 모두 담겨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투자를 해왔기 때문에 가능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부모사랑상조는 지난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와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을 각각 4년, 5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