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우, 유방, 우희! 국내 관객들에게 전하는 새해 인사말 영상 공개!
네이버, 다음, 네이트 3대 포털 사이트에서 모두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순위 1위로 올킬한 대서사 블록버스터 ‘초한지 – 천하대전’의 주연 배우들이 국내 관객들에게 전하는 인사말 영상을 보내 화제다.
지난 3일 연속으로 네이버, 다음의 포털 영화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국내 개봉일인 1월 12일이 가까워 질수록 더욱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대서사 블록버스터 ‘초한지 – 천하대전’.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영화의 주연을 맡은 원조 4대 천왕의 절대강자 유방 역의 여명, 라이징 스타 서초패왕 항우 역의 풍소봉, 그리고 국내 많은 남성팬을 지닌 절세가인 우희 역의 유역비가 각기 새해 인사말 영상을 보내 화제다. 첫 번째로 인사말을 시작한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유방 역을 맡은 여명은 “안녕하세요. 저는 여명입니다.”라는 능숙한 한국어로 포문을 열고, “오랜만에 한국 관객들에게 인사를 드리게 되었다. 새해 건강하시고 잘 지내길 바래요”라는 반가운 인사말을 남기며 많은 관객들이 봤으면 좋겠다라는 당부의 말도 놓치지 않았다.
영화 속에서 패왕별희의 세기의 로맨스를 보여주며 수준급의 비파 연주와 노래 실력을 뽐낸 절세가인 우희 역을 맡은 유역비와 용맹스러운 서초패왕 항우 역을 맡은 풍소봉 역시 한국 관객들에게 영화를 많이 사랑해 달라는 말을 남겨 눈길을 끈다. 주연 배우들의 한국 관객들에게 보내는 반가운 인사말 영상을 공개한 <초한지 – 천하대전>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씬은 물론, 초한지의 이야기 속에서 세상의 지혜를 얻을 수 있는 교훈과 긴장감 넘치는 스릴과 애틋한 로맨스까지 모든 것을 선사할 예정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주연 배우들이 국내 관객들에게 전하는 반가운 인사말 영상을 공개한 대서사 블록버스터 <초한지 - 천하대전>은 1월 12일 국내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