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테니스의 왕자 :영국식 테니스성 결전>국내에서도 뜨거운 반응!
‘테니스의 왕자’ 애니메이션 10주년 기념 특별 작품인 <극장판 테니스의 왕자:영국식 테니스성 결전>이 일본 개봉 당시 신드롬에 가까운 화제를 모은 것에 이어 국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일본 개봉 당시 스크린당 흥행 수익 1위, 관객 만족도 1위! 일본에 이어 개봉 확정 소식만으로 국내 영화팬들 기대감 급증!
누계 판매부수 4,500만부 돌파한 인기 만화 ‘테니스의 왕자’ 애니메이션화 10주년을 맞이하는 <극장판 테니스의 왕자:영국식 테니스성 결전>(이하 <극장판 테니스의 왕자>)이 일본 개봉 당시 스크린 당 흥행 수익 1위, 관객 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누렸다는 것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장판 테니스의 왕자>는 지난 9월 3일 일본에서 개봉, 3주간 좌석 점유율 1위, 스크린당 흥행 수익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극장판 테니스의 왕자>는 개봉 첫 주 스크린당 평균 수익 18,308달러(한화 약 2,000만원)를 기록했는데 이는 블록버스터 화제작인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와 <트랜스포머 3>의 각각 개봉 주 스크린당 평균 수익인 17,699달러, 9,080달러를 뛰어넘는 수치라 눈길을 끈다.
또한 일본 최대 영화 정보 사이트인 ‘삐아 영화 생활(http://cinema.pia.co.jp)’에서 실제 관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실시하는 영화 만족도 출구 조사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신드롬적인 인기에 못지 않는 영화의 재미를 입증한 바 있다. 이 같은 일본내의 반응이 온라인을 통해 국내에서도 알려지게 되면서 <극장판 테니스의 왕자> 국내 개봉 확정에 대한 영화팬들의 반응도 심상치 않다.
‘완전 기대중!(paeaa, 네이버)’, ‘이거는 꼭 봐야함, 진짜 안보면 후회할 것 같음(pme8977, 네이버)’, ‘개봉일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q^(hinapo, 네이버)’, ‘꼭 보러가야겠습니다(y12un,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와 국내 공식 블로그에는 <극장판 테니스의 왕자> 개봉에 대한 기대 댓글과 함께 뜨거운 반응이다.
올스타 총출동, 테니스의 성지 윔블던에서 벌어지는 역대 최강의 게임, 최대의 사투가 벌어지는 <극장판 테니스의 왕자:영국식 테니스성 결전>은 오는 12월 15일 국내 개봉, 스릴 넘치고 통쾌한 스포츠 만화의 진수를 선보이게 될 것이다.
추지연기자 news3@stv.or.kr
뉴스정보 S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