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부터 무인도까지 모두 웃음바다로 만든 따끈따끈한 활약상 최초 공개!
포복절도 개성만점의 코믹 예고편으로 단숨에 국내외 영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앨빈과 슈퍼밴드 3>(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앞서 공개한 패러디 명장면에 이어 총 12장의 따끈따끈한 신상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럭셔리 크루즈 라이프부터 좌충우돌 무인도 서바이벌까지!
더 커진 스케일로 돌아온 못말리는 악동들의 신상 스틸 전격 공개!
<타이타닉>, <반지의 제왕> 등 유명 영화의 패러디 장면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세계 8억불의 흥행신화 글로벌 슈퍼 아이돌 밴드의 무인도 서바이벌을 그린 <앨빈과 슈퍼밴드 3>가 이번에 공개한 스틸에서는 크루즈 위에서의 럭셔리한 라이프부터 좌충우돌 무인도 서바이벌까지 모두 엿볼 수 있다.
고가의 크루즈 여행에 어울리게 멋진 턱시도와 드레스로 한껏 멋을 낸 ‘앨빈’과 친구들. 특히, 평상시의 후드티를 벗어 던지고 멋지게 턱시도를 빼 입은 ‘앨빈’의 모습은 너무나 댄디하다. 하지만, 이런 모습도 잠시, 이내 장난을 치다가 사이먼과 함께 데이브에게 딱 걸리고 마는 그는 여전히 빨간 후드티의 악동 대장이다. 한편, 럭셔리한 삶도 잠시, ‘앨빈’과 친구들은 연에 매달려 공중부양(?)을 시도하던 중 바람에 날려가 어느 외딴 섬에 추락하게 되고, 그 때부터 파란만장하고도 이상야릇한 모험이 시작된다. 타잔처럼 나무 줄기를 타고 숲을 누비는 것은 물론 폭포에서 사랑에 빠지고, 바위 위에서 난데없는 단체공연을 펼치기도 한다. 극한 상황에도 굴하지 않는 발랄함으로 크루즈 뿐 아니라 무인도까지 웃음바다로 만들어버리는 글로벌 슈퍼 아이돌 밴드의 역동적인 다양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스틸들은 영화를 기다리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따끈따끈한 스틸을 공개해 국내외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앨빈과 슈퍼밴드 3>. 럭셔리한 크루즈에서 무인도까지 완전 정복한 글로벌 슈퍼 아이돌 밴드의 3배 더 흥분돋는 서바이벌 어드벤쳐 <앨빈과 슈퍼밴드 3>는 오는 12월 1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