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우리 ‘집’,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2012.01.11 23:55:07

 

아주 특별한’, 동물원의 매력에 빠졌다!

 

 

따뜻한 인간미와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는 <제리 맥과이어>의 카메론 크로우 감독과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맷 데이먼,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지난 1 11, CGV 왕십리에서 열린 언론/배급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기대를 입증시켰다.

 

2006년 전 유럽을 강타한 영국 칼럼니스트벤자민 미의 감동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는 따뜻한 인간미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카메론 크로우 감독과 신뢰감을 주는 배우 맷 데이먼과 스칼렛 요한슨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 영화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치솟는 가운데 진행된 이번 언론/배급 시사회에는 여러 언론 매체들과 영화 관계자들이 상영관을 가득 메워 영화에 대한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상영이 시작된 후 벤자민(맷 데이먼)의 사랑스러운 딸 로지로 열연을 펼친 매기 엘리자베스 존스의 귀엽고 깜찍한 연기에 상영관 곳곳에서는 행복한 미소와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다. 차 안에서 곰과 마주하게 된 맷 데이먼의 아찔한 모습, 일상 속 자연스럽게 담긴 명대사와 넓은 정원과 언덕이 있는 로즈무어 동물원이 주는 평온한 풍경은 매서운 한파주의보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빛내준 언론 매체와 영화 관계자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선사했다.  

 

상영 전부터 영화에 대한 기대와 관심으로 극장을 가득 채웠던 언론/배급 시사회 현장은 영화가 끝난 후 따뜻한 미소와 행복한 기운이 순식간에 번져있었다. 아주 특별한’, 동물원이 펼쳐 보이는 희망을 통해 유쾌함과 따뜻한 감동을 이끌어낸 영화에 한껏 매료된 것. 한 영화 관계자는실화라는 흥미로운 소재가 전해주는 기발한 동물원 이야기 속에 따뜻한 인간미와 유쾌한 웃음을 적절히 배합시킨 아주 매력적인 영화다. 다가오는 설 연휴에 가족과 함께 보고 싶은 최고의 영화다.” 라고 극찬하며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2012년 상반기 최고의 작품으로 꼽았다.

 

언론/배급 시사회를 통해 유쾌한 재미와 따뜻한 감동을 검증 받은 영화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는 다가오는 1 18일부터 흥행몰이에 나선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

 

 



STV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23, 902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인: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