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V 김형석 기자】삶의 마지막 여정을 진심으로 동행하는 기업, 아가페라이프㈜가 지역 상조·장례문화를 한 단계 격상시키고 있다. 고령화 사회에 접어든 오늘날, 장례는 단순한 의식이 아닌 ‘삶을 존중하는 마지막 과정’으로 인식되는 가운데, 아가페라이프는 본연의 상조 서비스에만 집중하며 진정성 있는 상조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부산·양산 지역에서 30년의 전통을 이어온 아가페라이프㈜는 신뢰와 투명성을 바탕으로 성장한 향토 상조 전문기업이다. 계약부터 장례 절차,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 인력이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고객이 안심하고 의탁할 수 있는 상조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투명한 운영’과 ‘맞춤형 장례 설계’를 핵심 가치로 삼아, 가족의 마음에 공감하고 세심한 배려가 깃든 장례문화를 실현하고 있다.
아가페라이프㈜의 가장 큰 차별점은 “상조에만 매진하는 전문성”이다. 타 상조업체들이 여행, 웨딩, 렌탈 등 다양한 생애케어 상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것과 달리, 아가페라이프는 오직 상조 서비스에 집중해왔다. 이러한 원칙은 ‘한 사람의 마지막 순간을 가장 존엄하게 기리는 일’이라는 사명감에서 비롯되었으며, 그 결과 아가페라이프는 지역 내 가장 신뢰받는 상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김성익 아가페라이프㈜ 대표(CEO)는 “상조의 본질은 단순한 서비스가 아니라 유가족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고인을 존중하는 진심의 실천”이라며 “회사는 화려한 외연보다 내실 있는 전문성과 진정성으로 고객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앞으로도 아가페라이프는 상조 분야에만 전념하며, 품격과 신뢰로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아가페라이프㈜는 수도권 대형 상조회사와 견줘도 손색없는 품질과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면서도, 120만 원·240만 원·360만 원대의 합리적 상품 구성을 통해 ‘가격 이상의 가치와 품격’을 실현하고 있다. 단순한 비용 경쟁을 넘어, 품격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실속 상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앞으로도 아가페라이프㈜는 지역사회의 신뢰를 바탕으로 품격 있는 장례문화 정착과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김성익 대표는 “품격 있는 마지막 여정에 진심으로 동행하는 것, 그것이 아가페라이프의 존재 이유”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지키는 상조 전문기업으로 남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