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V 박란희 기자】웅진프리드라이프가 연말을 맞아 상조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만남의 기회를 마련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3일 자사 상조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싱글 100 크리스마스 파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웅진프리드라이프의 고객 생애 전반을 아우르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연말의 설렘과 새로운 인연의 가치를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초청 대상은 웅진프리드라이프 상조상품 가입 고객(본인 및 20~30대 미혼 자녀)이다. 웅진프리드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결혼정보 서비스 전환 문의만 해도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가 주최하는 ‘싱글 100 크리스마스 파티’ 초청권(45만원 상당) 5매를 증정한다.
파티는 오는 12월 27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리며, 신뢰할 수 있는 매칭 절차와 고품격 호스피탈리티를 결합해 특별한 연말 인연의 장을 마련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지난해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성혼부터 웨딩까지 아우르는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 중이다. 회사는 상조 고객이 결혼정보 서비스를 통해 상조 상품가 이상의 가치로 전환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최대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결혼정보 서비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에 맞춘 맞춤형 매칭과 프리미엄 미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웨딩 서비스는 전문 플래너의 1:1 상담을 통해 리허설 스튜디오 촬영부터 드레스, 메이크업, 본식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며, 전국 어디서나 이용 가능하다. 또한 무료 허니문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연말의 설렘을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만남 문화로 연결해 고객이 새로운 인연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노블레스 수현과의 협력을 통해 성혼부터 웨딩까지 이어지는 차별화된 라이프케어 혜택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