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V]휴먼코미디 ‘송 포 유’ 4월 개봉

2013.03.08 06:07:30

까칠한 이 남자가 되게 울리는 사연은? 궁금증 더하는 포스터 공개!

 

 

올 봄, 당신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만들 웰메이드 휴먼코미디 <송 포 유>가 오는 4월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송 포 유>는 해외 호평뿐만 아니라 모니터시사를 통해 먼저 만난 국내 관객들에게 만족도 4.5/ 추천도 4.4(5점 만점 기준)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해, 전 세계가 박수친 웰메이드 휴먼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사랑하는 그녀, 메리언의 마지막 소원을 이루기 위해 합창 오디션에 도전하는 아서와 연금술사 합창단의 유쾌한 미션을 담은 웰메이드 휴먼코미디 <송 포 유>가 오는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송 포 유>는 지금껏 아내메리언이외에는 남들과 제대로 인사도 나누지 않았던 까칠한 주인공아서가 이름부터 범상치 않은 연금술사(연금으로 술~~사는 사람들) 합창단에 들어가 서서히 세상과 소통해나가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4월 개봉확정과 함께 공개된 <송 포 유> 포스터에는 웃음과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영화의 분위기가 그대로 드러나 있다. 2분할로 나눠진 포스터에는메리언과 연금술사 합창단 친구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유쾌한 모습과 사랑하는메리언의 마지막 소원을 위해 무대에 선아서의 모습이 대비를 이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어딘가 긴장한 듯한아서의 뒷모습과까칠한 이 남자, 되게 울린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아서가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감동의 무대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관객 만족도 4.5, 추천도 4.4! 모니터 시사 반응 HOT!

셀린 디온, 스티비 원더, 빌리 조엘까지 세계적 팝스타들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OST까지!

 

한편 <송 포 유>는 배우들의 호연과 팝스타들이 OST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합창단 소재와 휴먼코미디가 만나, 전 세계의 박수를 받은 바 있다. 국내에서는 모니터시사회에서 만족도 4.5/ 추천도 4.4(5점 만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해 본격적인 영화 정보가 노출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포털사이트를 통해 관객들의 추천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벌써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송 포 유>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감동과 <언터처블: 1%의 우정>의 웃음을 다시 한번 만끽하게 해줄 최고의 웰메이드 휴먼코미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송 포 유>는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팝스타 셀린 디온, 스티비 원더, 빌리 조엘 등 그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더하는 전설적 팝 가수들이 참여해 주옥 같은 음악들을 선사, 전례 없는 웰메이드 휴먼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올 봄, 눈으로 웃고 귀로 울리는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감동을 선사할 휴먼코미디 <송 포 유>는 오는 4월 개봉해 전 세계가 박수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임창용 기자 news@stv.or.kr

 www.stv.or.kr



STV
Copyright @2007 STV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STV ㅣ 사업자등록번호 : 298-86-00066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68길23, 902 ㅣ 대표전화 : 02-6264-4114 팩스 : 02-6442-5113 등록번호 : 서울아00455(2007.11.8) /발행인: 박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