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3 (화)

  • 구름많음동두천 29.3℃
  • 구름많음강릉 34.3℃
  • 흐림서울 31.7℃
  • 구름많음대전 32.5℃
  • 흐림대구 32.5℃
  • 구름많음울산 33.6℃
  • 구름많음광주 30.1℃
  • 구름많음부산 29.4℃
  • 구름많음고창 30.4℃
  • 구름많음제주 28.4℃
  • 구름많음강화 28.9℃
  • 구름조금보은 32.5℃
  • 구름많음금산 31.5℃
  • 구름많음강진군 29.8℃
  • 구름많음경주시 34.0℃
  • 구름조금거제 29.8℃
기상청 제공

문화

(가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 창립총회 열고 임원선출

초대 이사장에 석명용…정관·사업계획 등 확정지어

(가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은 22일 창립총회를 열고 임원을 선출했다.

 

창립총회에는 김경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경기 부천시 갑), 김수기 건국대 농축산대학원장, 이범수 한국상장례문화학회장(동국대 교수), 장만석 교수, 송덕용 한국장례지도사협회 사무총장, 이상태 중소기업중앙회 컨설턴트, 최창호 심리학 박사, 김학도 개그맨 등이 함께 해 자리를 빛냈다.

 


 

▲(가칭)한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이 22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로즈홀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한 가운데 박태길 한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 발기인 대표(왼쪽)가 석명용 한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 이사장에게 임명장을 주고 있다.

 

반려동물협동조합은 이날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로즈홀에서 창립총회를 열고 초대 이사장에 석명용 더선스톤 대표를 선임했다.

 

감사로는 김소희 죠이하우스 대표, 유효경 에이치엔에이파마켐 대표를 선임했으며, 전무이사로는 김호승 컴펫라이프 회장이 선임했다.

 


 

▲22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로즈홀에서 열린 (가칭)한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 창립총회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앞줄 왼쪽부터)유대근 이사(보성삼베섬유 회장, 김병래 이사(인코리아금융서비스 대표), 김호승 전무이사(컴펫라이프 회장), 석명용 초대 이사장(더선스트 대표), 박태길 이사(바이오피이드 대표), 이유미 이사(펫그라운드_해방촌 대표), 서문호 이사(레츠펫 대표), 여상진 이사(에디팜 대표)

 

이사에는 여상진 에디팜 대표, 서문호 레츠펫 대표, 김병래 인코리아금융서비스 대표, 이유미 펫그라운드_해방촌 대표, 박태길 바이오피이드 대표 등 5인을 선임했다. 또한 석명용 이사장, 김호승 전무이사을 당연직으로 이사에 선임했다. 이상 7인은 창립 준비위원회 준비위원으로 참여해왔고, 업무 연속성을 고려해 이사에 선임됐다. 이 외에도 유대근 보성삼베섬유 회장이 조합원의 추천을 받아 이사로 선임됐다.

 

이날 의안심의에서는 제1호 안인 설립취지서 채택 건부터 제7호 안인 기타 건까지 일사천리로 심의됐다. 마지막 제7호 안인 기타 건 중 사무실 설치 등에 대한 항목은 이사회에 위임하기로 했다.

 


 

▲(가칭)한국반려동물사업 협동조합은 22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로즈홀에서 창립총회를 열었다. (앞줄 왼쪽부터)이상태 중소기업중앙회 컨설턴트, 송덕용 한국장례지도사협회 사무총장, 장만석 동국대 교수, 김수기 건국대 농축산대학원장, 이범수 한국상장례문화학회장(동국대 교수), 김경협 더불어민주당 의원(경기 부천시 갑), 유대근 보성삼베섬유 회장, 김학도 개그맨, 최창호 심리학 박사, 김호승 컴펫라이프 회장. (뒷줄 왼쪽부터) 박태길 한국반려동물사업 협동조합 발기인 대표(바이오피이드), 여상진 에디팜 대표, 홍동표 지지그로 대표, 조성식 사보이피앤디 대표, 조성수 콕스코퍼레이션 대표, 유효경 에이치앤에이파마켐 대표, 서문호 레츠펫 대표, 노권래 반려동물훈련학 대표, 안병인 사비코지 대표, 김병래 인코리아금융서비스 대표, 이유미 펫그라운드_해방촌 대표, 전종숙 하늘땅우리자연인성학교 대표, 오인숙 도도샵 대표, 김소희 죠이하우스 대표, 하상미 펫친.엠유네트웍스 대표, 권오형 모리아타운 대표, 김용백 국민일보 논설위원, 박남희 잠든강아지 대표, 석명용 더선스트 대표(한국반려동물사업 협동조합 이사장)

 

박태길 발기인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중소 반려동물사업 분야 종사자들이 서로 협동하여 자생력과 경쟁력을 향상시켜 공생공존해 보고자 (가칭)한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을 창립하게 된 것”이라면서 “조합이란 유목(幼木)이 무럭무럭 자라서 거목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경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경기 부천시 갑)은 축사를 통해 “반려동물 시장이 최근 커지고 있다”면서 “국회 들어오기 전 예비 사회적 기업을 운영해 각별히 협동조합 분야에 관심이 많다. 창립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22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 로즈홀에서 열린 (가칭)한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 창립총회에서 김경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경기 부천시 갑), 김수기 건국대 농축대학원장, 이범수 한국상장례문화학회장(동국대 교수)이 축사를 하고 있다(왼쪽부터).

 

이범수 한국상장례문화학회장(동국대 교수) 또한 축사에서 “반려동물은 반려인들에게 긍정적인 태도를 갖게 하고 외로움과 우울감을 낮아지게 한다”면서 “사회 노인층 우울 등에 대한 대처 차원에서도 반려동물 영역은 매우 분야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수기 건국대 농축대학원장은 축사를 통해 “한국반려동물사업의 육성을 위해 오늘 이 자리에서 협동조합 창립을 하게 된 것은 우리나라 역사에서 매우 뜻 깊은 순간”이라면서 “창립회원 모든 분들이 개척정신으로 선도적으로 일한다면 본 조합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덕담했다.

 


 

▲반려동물협동조합은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창립총회를 열고 초대 이사장에 석명용 더선스톤 대표를 선임했다.

 

초대 이사장으로 선출된 석명용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오늘 창립총회를 통하여 한국반려동물사업의 비전이 시작되었음을 엄숙히 선포한다”면서 “앞으로 어떤 난관도 극복하고 최단 시일 내에 조합설립인가를 받아내고, 우리 조합이 한국반려동물사업을 선도하고 발전시켜 나아가는 첨병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조합은 지난 2월부터 창립총회날인 이날까지 총 6개월에 걸쳐 창립총회 준비위원회 회의를 갖고 조합 설립을 추진해왔다.

 

조합은 이날 창립총회를 기점으로 조합 설립인가를 의욕적으로 추진할 것으로 보인다.


(가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 창립총회 열고 임원선출 (가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은 22일 창립총회를 열고 임원을 선출했다. 창립총회에는 김경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경기 부천시 갑), 김수기 건국대 농축산대학원장, 이범수 한국상장례문화학회장(동국대 교수), 장만석 교수, 송덕용 한국장례지도사협회 사무총장, 이상태 중소기업중앙회 컨설턴트, 최창호 심리학 박사, 김학도 개그맨 등이 함께 해 자리를 빛냈다. ▲(가칭)한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이 22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로즈홀에서 창립총회를 개최한 가운데 박태길 한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 발기인 대표(왼쪽)가 석명용 한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 이사장에게 임명장을 주고 있다. 반려동물협동조합은 이날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로즈홀에서 창립총회를 열고 초대 이사장에 석명용 더선스톤 대표를 선임했다. 감사로는 김소희 죠이하우스 대표, 유효경 에이치엔에이파마켐 대표를 선임했으며, 전무이사로는 김호승 컴펫라이프 회장이 선임했다. ▲22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로즈홀에서 열린 (가칭)한국반려동물사업협동조합 창립총회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앞줄 왼쪽부터)유대근 이사(보성삼베섬유 회장, 김병래 이사(인코리아금융서비스 대표), 김호승 전무이사(컴펫라이


보람상조,전국오픈 생활체육 탁구대회 참가자 모집 보람상조는‘제5회 보람상조배 전국오픈 생활체육 탁구대회’참가자를 모집한다고14일 밝혔다. 이번 탁구대회는 오는4월6일부터7일까지 이틀간 파주시 문산읍에 위치한 문산체육공원에서 진행된다.경기 종목은 남녀 각각 개인단식과 개인복식,단체전으로 나뉜다.대회 첫날인6일에는 전종목 개인전 및 실버부(만60세 이상)단체전이, 7일에는 전종목 복식 및 단체전이 펼쳐질 예정이다.보람할렐루야 탁구단 선수들 외에도 외국선수단 선수들도 일부 참가한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3월23일까지‘아이핑’홈페이지를 통해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다만2016~18년 기준 전국오픈대회 개인전 입상자는 부수를 상향해 신청해야 하며,단체전 신청 시 개인전에 필수로 참가해야 한다. 단체전에는 우승60만원,준우승40만원,동3위20만원,개인전에는 우승30만원,준우승20만원,동3위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또한 이번 대회에서는 기존 대회에 비해 시상 범위가 확대돼 개인전과 복식8강 진출자에게도 상품을 증정하며 경쟁의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탁구를 사랑하는 모든 국민들이 즐겁게 참가할 수 있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며“보람상조배 전국오픈 생활체육 탁구대회가 대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