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1주년을 맞은 부모사랑라이프는 장례와 크루즈 서비스를 넘어 고객 생애 전반에 걸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라이프케어(Total Life Care) 서비스를 표방하고 있다.
부모사랑라이프는 ‘오직 고인만을 바라본다’는 철학 아래 체계적인 교육과 투자로 양질의 장례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차별화된 장례 서비스인 ‘고인 맞춤 추모장례’를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교육으로 서비스 질을 상향 평준화시켰다. 그 결과 국제인증인을 받으며 상조문화를 선도해 왔다고 평가받는다.
부모사랑은 언제나 고객들을 먼저 생각하는 전문가적인 섬세함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장례 발생시 빠르고 정확한 초동 조치로 고객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다독이고, 상주와 꾸준한 대화를 통해 불편사항을 수시로 체크한다.
이 같은 부모사랑의 섬세함은 고객들에게 강하게 어필해 상조업계의 중견기업으로 우뚝 서게 만들었다.
부모사랑은 서비스 품질 및 경쟁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 1위’ 상조 서비스 부문을 2년 연속(2017년, 2018년) 수상했다.
또한 고객 만족과 감동을 달성한 덕분에 2019년에는 소비자에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부모사랑이 야심 차게 론칭한 부모사랑크루즈는 여행 만족도 측면에서 다시 한 번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부모사랑라이프는 업계 최초, 최다 3회 이상의 차터(전세선)를 운영해 기획과 행사를 모두 전담할 수 있는 역량을 증명함과 동시에 매년 동남아 크루즈가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울러 부모사랑의 상조 상품과 크루즈 상품 모두 상조보증공제조합과 계약해 선수금을 안전하게 보전한다. 공정위에서 제안한 자본금 충족 요건인 15억 원을 크게 상회하는 100억 원을 2009년에 완료하며 자본금 순위 상위 업체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