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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사회

UN에서 성황리에 열린 2018 중국 음식 축제, 중국의 문화와 발전을 전 세계에 알려

2018 UN 중국 음식 축제(Chinese Food Festival)가 지난 주 금요일 뉴욕 UN 본부의 대표단 식당(Delegates Dining Room)에서 큰 성공을 거두면서 막을 내렸다. 

수천명의 UN 직원과 사교계 인사, 유명 인사 및 뉴요커들이 공연과 공개시연 행사를 관람하고 중국의 정통 음식과 최고의 와인이 곁들여진 훌륭한 만찬을 즐겼다. 

일주일 동안 열린 음식 및 와인 축제는 칵테일 리셉션으로 시작되었는데 300명의 VIP 손님들이 참석했다. 나르코스(Narcos)에 출연한 배우 후안 카를로스 에스피노사(Juan Carlos Espinosa)는 “중국 닝샤(Ningxia) 지역의 문화와 음식 및 와인을 접한 훌륭한 경험이었으며 음식과 와인의 깊은 맛이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그 밖의 참석자들로는 유엔 및 국제기구, 유엔 공보국(UN-DPI), 유엔 경제사회국(UN-DESA), 유엔 여성기구(UN-WOMEN), UNKO, 유엔환경계획(UNEP), 유엔식량농업기구(FAO), 유엔개발계획(UNDP), 국제이주기구(IOM), 세계보건기구(WHO), 국제적십자(International Red Cross), 유럽연합(EU), 카리브공동시장(CARICOM) 및 OIC의 사무총장 이하 직원들, 미국, 캐나다,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남미 등 30여 개국의 대사 및 외교관, 미국 정부 및 뉴욕 주정부 대표단, 그리고 기업 임원 및 사교계 인사 등이 있었다. 

5일간의 축제는 궁중 음식과 같은 전통적인 중국의 맛과 닝샤 지역의 토속음식 등이 한데 어우러졌고 미식가들을 위한 다양한 건강식이 돋보였다. 이번 축제의 와인 전시 및 시음회에는 중국 닝샤자치구의 헬란 산(Helan Mountain) 동부지역에서만 나오는 수상이력이 빛나는 20여 가지 브랜드들이 선보였다. 

제73차 유엔총회 의장인 마리아 페르난다 에스피노사(María Fernanda Espinosa) 여사가 이번 축제의 손님으로 참여해 포도 농장 대표자들로부터 닝샤 와인 산지에 관한 설명을 들었다. 에스피노사 여사는 닝샤 와인을 극찬했고 이 와인 산지를 대표하는 차오 카이롱(Cao Kailong) 이사의 초청을 받고 난 후 이 지역을 방문해 닝샤를 직접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제 기간 중에 귀빈 초청 오찬이 마련되어 아제르바이잔, 벨라루스, 마케도니아, 몰도바, 타지키스탄, 파라과이 및 그 밖의 여러 나라 대사 및 고위급 외교관, 유엔 및 국제기구의 전 현직 관리들이 참석했다. 유엔 외교관들은 포도 및 와인 산업에 중점을 두어 농업을 발전시키기로 한 닝샤의 현명한 결정에 찬사를 보냈다. 참석자들은 닝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했고 양 국간의 경제적 사회적 협력 발전 가능성에 관해 논의했다. 

유엔 사무국 관리국(United Nations Department of Management) 관련 부서의 승인을 받은 이번 축제는 UN 대표단 식당의 협조를 받아 인간보건기구(Human Health Organization) 및 중국 닝샤 포도 산업발전국(Ningxia Grape Industry Development Bureau)이 주관했다. 

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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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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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드라이프, 프리드투어 크루즈 여행 상품 ‘더 크루즈’ 출시 【STV 박란희 기자】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안전하고 편안한’ 해외여행 크루즈 상품 ‘더 크루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프리드투어’가 선보인 이번 상품은 프리드라이프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상품 ‘20주년 더 크루즈’를 비롯해 동남아부터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등 다양한 기항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더 크루즈’ 여행상품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고객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시기와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며, 월 2만 원부터 시작하는 분납 시스템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크루즈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됐다. 여행 전 일정에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여 고객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기항지 관광 통역을 비롯해 크루즈 선내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편의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여행 후에는 추억을 담은 포토 앨범을 제공한다. ‘더 크루즈’ 여행 상품은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 5곳과 제휴해 진행된다. 2억 원 여행자 보험 가입으로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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